일상이야기/맛집 2023. 6. 15. 22:35
728x90


대학병원 진료는 기다림때문인지 항상 고되다. 진료를 마치고 당근거래까지 끝낸 뒤 늦은 점심을 먹으러 백소정에 갔다.

저번에는 냉모밀 먹었으니 오늘은 돈까스다!!!




늦은점심이라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매장에 들어갈 수 있었음




ㅎㅎㅎ 오늘의 도전메뉴
치즈까스 ㅎㅎㅎ

원래 기본 돈까스를 먹을까 했는데
이날따라 고되서 사치를 부려보기로 했음




보통 야탑에서 돈까스 생각나면 짱가네를 가는데 이날은 일본식 돈까스를 먹고 싶어서 백소정으로 가봤다.

다행히도 좋은 선택이었던듯~!
치즈까스 맛있넹 ㅎㅎㅎ




네이버 영수증리뷰를 하면
새우튀김 or 음료수를 주는데

나는 새우튀김으로 받았음 ㅋㅋㅋ

이거 맛있으니까 꼭 새우튀김으로 받으세요 ㅋㅋㅋ




휴 배부르게 잘 먹었다.

728x90
posted by 쪼니로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