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하루기록 2023. 5. 29. 14:15
728x90


다온이를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동안 다른 여러가지 일들을 처리하다가
막판되서야 이렇게 정리시작 ㅋㅋㅋ;

손, 발이 퉁퉁부어서 후회하면 뭐하나 ㅋㅋㅋ
내가 자초한 일인걸 ㅋㅋㅋ




아무튼 가구 위치 전부 바꾸고
대략적인 위치 변경을 끝냈다.




아기침대도 설치 완료




나머지는 전부 창고방에.... ㅎㅎ;
.
.
.
.
.
부피만 차지하는 ...
당근할것들 하나씩 처리하고

당근으로 구매할 것들
하나씩 구매하고

그리고 선물로 받은 것들 꺼내 정리해두고 하면
바로 수술날일 것 같다.

휴... 어떻게든 되겄지....
할수있는데까지... 화이팅하자!!!!

728x90
posted by 쪼니로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