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집 2023. 10. 26. 00:19
728x90

돈까스,우동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3 금호프라자 1층 103,104호
 
야탑 짱가네 [ 돈까스 + 냉면 조합] 을 좋아하는데 출산 후 한동안 못갔었다.

그러다보니 먹고싶음이 한도치까지 쌓였음...ㅋ
.
.
그래서 매장에서 갓 나온 음식 먹는걸 좋아하지만, 당분간은 쭉 못먹을것 같아서 어쩔수 없이 포장해왔다.




짠~! 돈까스와 냉면 곱빼기~!

포장에 쌓여있는데도 영롱(?)하군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짱가네 돈까스... 양이 참 많음~! 많음 주의임 ㅋㅋㅋ(살찌는데 주의)




두툼하고 높고...

휴... 행복하다.
좋은건 계속 봐야지 ㅋㅋㅋ

알흠답군 ㅋㅋㅋ



첫 포장이라 몰랐는데 스프도 아주 조금 챙겨주심. 안챙겨주는거보단 좋지만... 그래도 좀 가득 채워주시지... ㅜ.ㅠ 한입 먹으니 없다.




대망의 물냉면 곱빼기 ㅎㅎㅎ
.
.
이래저래 시간 뺏겨서 포장 후 40분이 지나서 집에 도착했는데도 면빨도 생각보다 안뿔고 살얼음도 완벽했다.




정말이지... 돈까스와 냉면 조합은 다시 말하는거지만 최고구나 싶다. 가끔 생각나면 포장해와야겠다.

728x90
posted by 쪼니로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