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맛집

야탑맛집 - 닭도리탕이 맛있는 안골식당, 동태찌개는 내취향아닌걸로

쪼니로니 2023. 5. 21. 16:12
728x90



닭도리탕이 생각나면 항상 가는 집이 있다.
바로 야탑에 위치한 '안골식당' 이라는 곳

먹기 30분 전에 미리 전화를 하고가면
기다림 없이 막 바로 먹을 수 있는데

포슬포슬한 감자, 두툼한 닭, 그리고 너무 달지 않은 양념 등이 굉장히 매력적인 곳임
.
.
.
아무튼 얼마전 병원에 간 김에 안골식당에 들러 밥 한끼를 하고 왔다.


혼밥하는데 닭도리탕은 너무나 헤비해서 '동태찌개'를 먹어야지 하고 방문했음 ㅋ




한식집이 좋은게 반찬을 이것저것 주는 것임

요즘 밥과 반찬하기가 싫어서 대충대충 먹고 있는데 이 반찬들이 한줄기 빛이 되어주었다.



가지가 특히나 더 맛있군 ㅋㅋㅋ




반찬 먹으며 기다리니 곧 등장한 '동태찌개'~!!!




그런데 닭도리탕 맛때문에 내가 너무 기대한듯...
그냥 쏘쏘한 맛이었다.

신구대 근방
성원동태찌개 였나? 거기가 더 맛있다 ㅋㅋㅋ
.
.
.
아무튼 먹어본 결과, 안골식당에는 앞으로  닭도리탕만 먹으러 갈것 같다.

728x90